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올브리에 쇼핑몰 공지사항입니다

게시판 상세
제목 [긴급공지] 코로나로 인한 교환/반품 진행절차 안내
작성자 올브리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3-1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75

안녕하세요 올브리에입니다.


코로나로 인해 교환/반품 제품을 우체국 택배 기사님이 직접 방문 수거하는 업무가 우체국에서 갑작스럽게 중단되어 긴급 안내드립니다.

고객님께서는 쇼핑몰 이용하시는데 최대한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제품 구매는 신중하게 해주시고

번거로우시더라도 코로나가 진정될 때까지 아래 내용에 꼭 협조부탁드립니다. 쇼핑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
■ "네이버페이결제" 서비스로 구매하신 고객님은 교환/환불 진행시 택배기사님의 방문수거접수가 가능합니다.



자사몰 무통장/신용카드/계좌이체/카카오간편결제 이용 고객

제품 수령후 7일이내 교환/반품을 원하는 경우 (주문제작, 수령후 7일이 지난 상품, 1번이상 착용상품, 제품택 제거상품, 배송완료상품은 교환반품 불가능)

(1) 쇼핑몰 > 마이페이지 > 주문조회 > 교환/반품 신청 > 수거신청 여부 : "직접 발송" 선택 > 나머지 정보 입력 완료해주세요.

(2) 교환반품 관련 상담후 안내받은 배송비 +추가비용을 현금동봉 또는 계좌이체 후에 택배박스를 가지고 직접 우체국에 방문하셔서 반품접수 해주세요.

(3) Q & A 게시판 또는 톡톡,카카오톡 채팅창 통해 반품접수 된 송장번호를 남겨주세요. (배송진행상황 파악 용도)



★ 교환/반품 주소

(07376) 서울시 영등포구 대방천로 36, 골든빌 201호 (두성) 올브리에 앞

☎ 02-832-4891


※ 우체국 이용이 불편하신 경우 가까운 택배사 또는 편의점택배 등을 이용하셔도 무관하나 제품 분실, 오배송에 꼭 유의부탁드립니다.

(우체국은 일정금액 보험 적용되어 배송문제 발생시 완벽히는 아니어도 어느 정도 해결이 가능하지만, 편의점이나 타택배사의 경우 오배송이나 택배 분실되면 저희가 도와드릴 방법이 없어요. ㅠㅠ)



네이버페이결제 이용 고객

제품 수령후 7일이내 교환/반품을 원하는 경우 (주문제작, 수령후 7일이 지난 상품, 1번이상 착용상품, 제품택 제거상품, 배송완료상품은 교환반품 불가능)

(1) 교환/반품 접수시 반드시 "자동수거신청" 선택 >접수 후 1~2일내로 기사님 방문 수거 가능

(2) 네이버페이결제 고객님은 반드시 "자동수거지시"를 선택하셔야만 네이버 지정 택배사에서 방문 수거 진행이 가능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